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북소식] 포항IC 진입로 공사로 17일, 24일 일시 통제

송고시간2022-03-14 17:56

beta

포항시는 남구 이동 포항IC 진입로 일원에서 '도심권 단절 연결사업' 공사를 위해 도로를 일시적으로 전면 통제한다.

통제는 17일과 24일 3회에 걸쳐 각 10분씩 이뤄진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남구 이동 포항IC 진입로 일원에서 '도심권 단절 연결사업' 공사를 위해 도로를 일시적으로 전면 통제한다.

통제는 17일과 24일 3회에 걸쳐 각 10분씩 이뤄진다.

시는 4월까지 24억원을 들여 73m 길이의 아치 형태 보도교를 설치해 포항 남구와 북구의 단절된 숲길을 연결한다.

포항마켓서 죽장고로쇠 15% 할인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이달 말까지 온라인쇼핑몰 '포항마켓'에서 죽장고로쇠 수액을 15% 할인해 판매한다.

죽장고로쇠 수액은 현재 택배비를 포함해 1.5ℓ 6병 기준으로 3만5천원이다.

포항마켓 웹사이트
포항마켓 웹사이트

[포항마켓 웹사이트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김병욱 의원, 포은중·포항과기고 조명 개선 예산 확보

(포항=연합뉴스) 국민의힘 김병욱 국회의원(포항 남구·울릉)은 포항 포은중학교와 포항과학기술고등학교 LED 조명시설 개선을 위한 특별교부금 4억6천700만원을 확보했다.

포은중학교와 포항과학기술고등학교는 개교 때 설치한 형광등을 갖추고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울진군 임신부에게 코로나19 검사키트 배부

(울진=연합뉴스) 울진군은 15일부터 읍·면보건지소를 통해 지역 내 임신부에게 무료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속항원검사키트를 나눠준다.

보건소는 임신 중인 여성이 주 1∼2회 사용할 수 있도록 신속항원검사키트를 10개씩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울진군보건소 모자건강팀(☎ 054-789-5052)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주하이코서 기초의학 국제학술대회

(경주=연합뉴스) 동국대 의과대학과 대한기초의학협의회는 6월 30일부터 7월 1일까지 경주화백컨벤션센터(하이코)에서 '제29회 대한기초의학 국제학술대회'를 한다.

지난해 노벨생리의학상을 받은 미국 스크립스연구소 소속인 아뎀 파타푸티언씨 등 국내외 저명학자가 참여한다.

경주시 법인택시, 전세·시내버스 기사에게 지원금

(경주=연합뉴스) 경주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법인택시와 전세·시내버스 기사들에게 특별지원금을 최대 150만원 지급한다.

대상은 코로나19로 매출이 줄어든 법인택시 운전기사와 전세버스·시내버스 기사 등 모두 838명이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