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곡성소식] 뚝방마켓, 매주 토요일 개장

송고시간2022-03-02 16:13

beta

전남 곡성군의 벼룩시장(플리마켓)인 '뚝방마켓'이 오는 5일 올해 첫 개장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열린다.

2016년부터 이어온 뚝방마켓은 올해는 친환경 '슬로우 푸드' 관련 품목을 확대해 판매한다.

전남 곡성군은 '신중년 희망일자리 장려금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곡성 뚝방마켓
곡성 뚝방마켓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연합뉴스) 전남 곡성군의 벼룩시장(플리마켓)인 '뚝방마켓'이 오는 5일 올해 첫 개장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열린다.

2016년부터 이어온 뚝방마켓은 올해는 친환경 '슬로우 푸드' 관련 품목을 확대해 판매한다.

올해는 요가 클래스, 마리오네트 공연, 물수제비 뜨기 등 방문객을 즐겁게 할 프로그램들과 크고 작은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곡성 기차당 뚝방마켓 협동조합(☎ 061-362-2753)으로 하면 된다.

전남 곡성군청
전남 곡성군청

[곡성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곡성군, 신중년 희망일자리 참여기업 모집

(곡성=연합뉴스) 전남 곡성군은 '신중년 희망일자리 장려금 지원사업'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신중년 일자리 사업은 신규 취업자와 고용기업에 지원금을 지급하는 사업이다.

선정 기업에게는 최대 10개월간 매월 50만원의 고용 유지금을, 중장년 취업자에게는 최대 10개월간 매월 30만원의 취업장려금을 지급한다.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11일까지 곡성군 인구정책과 지역공동체팀(☎ 061-360-2933)에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해야 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