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석 "광주서 사전투표하겠다…호남 약진 기대"
송고시간2022-03-01 10:01
"정권교체 마지막 변수는 확진자수 폭증 따른 참정권 제약"

(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가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확대선거대책본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2022.3.1 [공동취재] uwg806@yna.co.kr
(서울=연합뉴스) 이은정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오는 4일 광주광역시에서 청년보좌역들과 함께 사전투표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1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확대선거대책본부 회의에서 이갈이 말하면서 "국민 여러분께서는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해 대한민국을 바꿀, 자녀와 가족의 미래를 바꿀 기회를 놓치지 말아달라"고 촉구했다.
그는 "정권교체의 마지막 남은 변수는 폭증하는 확진자 수에 따른 국민 참정권 제약"이라며 사전투표 참여를 거듭 당부했다.
이 대표는 "정권교체를 바라는 국민의 마음이 실질적으로 유일한 야권 후보인 우리 후보에게 결집되고 있다"며 "우리 후보가 얘기하는 공정과 정의, 상식의 가치에 지지를 보내주는 새로운 지지층의 참여도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젊은 세대에 대한 각고의 노력과 함께 우리당 취약 지역인 호남지역에서 정책 경쟁에 따른 약진도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as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2/03/01 10:01 송고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