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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오미크론 확산에 재택치료 상담 콜센터 개설

송고시간2022-02-18 16: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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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 파주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른 재택치료 민원에 대응하고자 18일 '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상담센터'를 개설하고 코로나19 콜센터도 이곳에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상담센터는 최근 오미크론 확산에 따른 재택치료자 행정처리 상담과 정보 제공 등 업무를 맡는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상담센터 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코로나19를 빨리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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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 요원 20여명 배치…24시간 정보제공

(파주=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경기 파주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른 재택치료 민원에 대응하고자 18일 '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상담센터'를 개설하고 코로나19 콜센터도 이곳에서 통합 운영한다고 밝혔다.

파주시, 오미크론 확산에 코로나19 통합 콜센터 운영
파주시, 오미크론 확산에 코로나19 통합 콜센터 운영

[파주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코로나19 재택치료 행정상담센터는 최근 오미크론 확산에 따른 재택치료자 행정처리 상담과 정보 제공 등 업무를 맡는다.

또 이 센터는 기존 보건소의 코로나19 상담 전화 체계도 통합 운영한다.

센터에는 상담 요원 20여명이 배치돼 24시간 시민들을 돕는다. ☎031-940-5577

최종환 파주시장은 "상담센터 운영을 통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코로나19를 빨리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는 앞으로 확진자 증가 추이 등을 보면서 상담 인력 추가 배치 등 시의적절하게 대응해나갈 계획이다.

ns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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