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 22일 데뷔…싱글 '애드 마레'

송고시간2022-02-03 09:45

beta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 엔믹스(ㅊ)가 이달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엔믹스가 이달 22일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를 발표하고 정식으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데뷔 싱글인 '애드 마레'는 '바다를 향해'라는 뜻의 라틴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엔믹스 티저 영상
엔믹스 티저 영상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걸그룹 엔믹스(ㅊ)가 이달 가요계에 도전장을 내민다. .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엔믹스가 이달 22일 데뷔 싱글 '애드 마레'(AD MARE)를 발표하고 정식으로 데뷔한다"고 밝혔다.

엔믹스는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으로, 그룹명은 새로운 시대를 책임질 최상의 조합이라는 뜻을 담았다.

데뷔 싱글인 '애드 마레'는 '바다를 향해'라는 뜻의 라틴어다. 이들은 최근 공개한 영상에서 '우리가 꿈꾸는 바다 같은 세상으로 함께 나아가려 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엔믹스는 데뷔가 결정되기 전부터 가요계 안팎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있지(ITZY) 등 걸그룹 성공 신화를 써 온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데뷔를 위해 회사의 첫 여성 사내이사를 주축으로 한 아티스트 본부를 별도로 꾸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어떠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은 채 한정판으로 내놓은 이들의 '블라인드 패키지' 음반은 열흘 동안 6만1천여 장이 팔려 팬들과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JYP 측은 "멤버 전원이 특정 포지션에 국한되지 않는 '올라운드 그룹'"이라며 "국내외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여러 매력을 무기로 가요계에 새 물결을 일으킬 전망"이라고 자신했다.

ye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