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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 "고객 중심 금융플랫폼으로 과감히 전환할 것"

송고시간2022-01-2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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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해 고객 중심 1등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열린 전략회의에서 이런 경영 목표를 내놓고 ▲ 플랫폼 지배력 강화 ▲ 본업 경쟁력 혁신 ▲ 지속 성장기반 확대를 주문했다.

권 행장은 "은행이라는 기존 틀을 깨고 '고객 중심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과감하게 전환해 올 한 해 더 높이 도약해야 한다"며 "디지털 전환, 채널 고도화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본업 경쟁력 혁신으로 작년을 뛰어넘는 위대한 역사를 창조하자"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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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은행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고객중심 '금융플랫폼 기업 도약'을 선언하고 있다.[우리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우리은행은 지난 21일 서울시 중구 소재 우리은행 본점에서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이 고객중심 '금융플랫폼 기업 도약'을 선언하고 있다.[우리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유아 기자 = 우리은행은 '2022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를 열고 올해 고객 중심 1등 금융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경영 목표를 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지난 21일 온라인으로 열린 전략회의에서 이런 경영 목표를 내놓고 ▲ 플랫폼 지배력 강화 ▲ 본업 경쟁력 혁신 ▲ 지속 성장기반 확대를 주문했다.

임직원들은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회의를 열고 젊은 직원 123명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지난해 디지털 사업 성과를 점검했다.

전 직원들은 또 올해 핵심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사업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권 행장은 "은행이라는 기존 틀을 깨고 '고객 중심 금융 플랫폼 기업'으로 과감하게 전환해 올 한 해 더 높이 도약해야 한다"며 "디지털 전환, 채널 고도화의 성공적인 마무리와 본업 경쟁력 혁신으로 작년을 뛰어넘는 위대한 역사를 창조하자"라고 강조했다.

kua@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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