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더보이즈,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OST 참여…내년 2월 발표

송고시간2021-12-30 14:46

beta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OST에 참여한다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와 디앤씨웹툰비즈가 30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웹툰으로, 국내 누적 조회 수가 6억2천 건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더보이즈가 참여한 OST는 내년 2월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그룹 더보이즈
그룹 더보이즈

[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의 OST에 참여한다고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와 디앤씨웹툰비즈가 30일 밝혔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웹툰으로, 국내 누적 조회 수가 6억2천 건이 넘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끈 작품이다. 웹소설과 웹툰을 합친 독자가 700만 명이 넘는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북미, 중국 등에서 화제가 되며 '2021년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만화 부문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기도 했다.

더보이즈가 참여한 OST는 내년 2월에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OST는 K팝 히트 작곡가로 알려진 원택(1Take), 탁(TAK)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더보이즈는 2017년 데뷔한 11인조 보이 그룹으로, 데뷔 후 꾸준히 팬덤을 쌓다가 지난해 엠넷의 음악 경연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우승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ye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