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인천 '몸짱 소방관' 트레이너 3명 명예소방관 위촉

송고시간2021-12-22 13:50

beta

인천소방본부는 '몸짱 소방관 달력' 제작 때 도움을 준 조민수 인천시 보디빌딩협회 회장·이동진 터닝포인트 대표·윤종묵 팀윤짐 대표 등 전문 트레이너 3명을 인천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천소방본부는 근무 중 다친 소방관들과 순직·공상 소방관들의 가족을 돕기 위해 2019년부터 몸짱 소방관 달력을 만들고 있다.

올해도 이들 명예소방관의 재능 기부로 몸짱 소방관에게 전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2022년 달력 제작을 추진 중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인천 명예소방관
인천 명예소방관

(인천=연합뉴스) 조민수 인천시 보디빌딩협회장(왼쪽)과 이동진 터닝포인트 대표(오른쪽)가 지난 21일 이일 인천소방본부장으로부터 명예소방관 위촉증을 받고 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윤종묵 팀윤진 대표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했다.
[인천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천=연합뉴스) 강종구 기자 = 인천소방본부는 '몸짱 소방관 달력' 제작 때 도움을 준 조민수 인천시 보디빌딩협회 회장·이동진 터닝포인트 대표·윤종묵 팀윤짐 대표 등 전문 트레이너 3명을 인천시 명예소방관으로 위촉했다고 22일 밝혔다.

인천소방본부는 근무 중 다친 소방관들과 순직·공상 소방관들의 가족을 돕기 위해 2019년부터 몸짱 소방관 달력을 만들고 있다. 올해도 이들 명예소방관의 재능 기부로 몸짱 소방관에게 전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2022년 달력 제작을 추진 중이다.

2019년∼2020년에는 총 2천600부를 판매해 1천100만원을 모았고 2021년 달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때문에 제작하지 않았다.

iny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