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게시판]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내달 17일까지 접수

송고시간2021-12-20 13:43

beta

JYP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하반기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JYP 퍼블리싱은 JYP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인 박진영이 설립한 저작권 관리 음악 출판사로, 매년 작곡가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다.

1996년 이후 출생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멜로디, 가사, 가이드 등을 완성한 데모 총 2곡을 내년 1월 17일까지 온라인(jyppub.com/Audition)으로 제출하면 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 포스터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JYP엔터테인먼트는 2021년 하반기 'JYP 퍼블리싱 작곡가 오디션'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JYP 퍼블리싱은 JYP 창의성 총괄 책임자(CCO)인 박진영이 설립한 저작권 관리 음악 출판사로, 매년 작곡가 오디션을 개최하고 있다. 1996년 이후 출생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멜로디, 가사, 가이드 등을 완성한 데모 총 2곡을 내년 1월 17일까지 온라인(jyppub.com/Audition)으로 제출하면 된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JYP 퍼블리싱 소속 작가로 계약할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연합뉴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