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유희열 돌파감염…'스케치북' 등 스페셜 MC 대체(종합)

송고시간2021-12-11 13:29

beta

가수 겸 방송인 유희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 안테나가 11일 밝혔다.

유희열은 전날 오전 스케줄을 위해 진행한 자가진단검사에서 의심 증상이 나타나 일정을 취소하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유희열이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어 방송가도 비상에 걸렸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싱어게인2'는 윤종신 투입·'다수의 수다'는 일일 MC 합류

유희열
유희열

[연합뉴스 자료 사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강애란 기자 = 가수 겸 방송인 유희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소속사 안테나가 11일 밝혔다.

유희열은 전날 오전 스케줄을 위해 진행한 자가진단검사에서 의심 증상이 나타나 일정을 취소하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그 결과 이날 밤 양성 판정을 받았다.

유희열은 지난 8월 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2차 백신 접종까지 마쳤다.

안테나는 "유희열은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다"며 "당사 접촉 스태프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유희열이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어 방송가도 비상에 걸렸다.

전날 녹화가 진행된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는 유희열 대신 윤종신이 심사위원으로 투입됐다. 이날 유희열은 촬영장에 출입하지 않았다.

유희열이 MC로 출연하는 JTBC 예능 '다수의 수다'는 지난 6일 녹화를 해 함께 촬영했던 차태현을 비롯해 스태프 전원이 전날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다음 회차 녹화에는 유희열 대신 일일 MC가 합류할 예정이다.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역시 오는 14일 예정된 '밀레니엄 크리스마스 특집' 녹화에 스페셜 MC를 투입할 예정이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지난달 30일 마지막 녹화를 해 전파 가능성이 있는 접촉자는 없는 상태다.

카카오TV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도 지난달 중순 모든 촬영을 마쳤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