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찬원, 싱글 '참 좋은 날' 발표…"운명과도 같은 팬 위한 곡"

송고시간2021-12-09 15:19

beta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9일 디지털 싱글 '참 좋은 날'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스카이이엔엠이 밝혔다.

'참 좋은 날'은 이찬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소속사는 신곡에 대해 "운명과도 같은 팬들을 위해 음악으로 팬 사랑을 드러낸 곡"이라고 소개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가수 이찬원
가수 이찬원

[스카이이엔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예나 기자 =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9일 디지털 싱글 '참 좋은 날'을 발표한다고 소속사 스카이이엔엠이 밝혔다.

'참 좋은 날'은 이찬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데뷔한 뒤부터 지금까지 팬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찬원이 직접 노랫말을 적었다.

소속사는 신곡에 대해 "운명과도 같은 팬들을 위해 음악으로 팬 사랑을 드러낸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 10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선물'에서 더블 타이틀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메밀꽃 필 무렵'의 피아노 버전도 함께 수록됐다.

피아노와 현악기 연주로 이뤄진 곡은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인다고 소속사는 전했다.

이찬원은 어린 시절부터 '전국노래자랑', '스타킹'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해 노래 실력을 뽐냈으며 지난해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스타덤에 올랐다.

yes@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