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제이비, 고액 기부자 클럽 가입…누적 후원 1억원 돌파

송고시간2021-12-08 11:44

beta

갓세븐 출신 솔로 가수 제이비가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후원한 금액이 누적 1억원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하이어뮤직이 8일 밝혔다.

제이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했다.

제이비는 올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만든 MD(굿즈) 등 판매 수익금을 기부해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넘겼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제이비, 고액 기부자 클럽 가입…누적 후원 1억원 돌파
제이비, 고액 기부자 클럽 가입…누적 후원 1억원 돌파

[하이어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갓세븐 출신 솔로 가수 제이비가 국내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후원한 금액이 누적 1억원을 돌파했다고 소속사 하이어뮤직이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제이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고액기부자 모임 '그린노블클럽'에 가입했다.

제이비는 2018년 갓세븐이 공모전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계기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었다. 이후 공연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후원해왔다.

제이비는 올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만든 MD(굿즈) 등 판매 수익금을 기부해 누적 기부금 1억원을 넘겼다. 후원금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위기 가정과 학대 피해 아동을 지원하는 데 쓰인다.

제이비는 "팬들의 사랑이 모여 큰 후원을 할 수 있게 됐다"며 "혼자 기부하는 것이 아니라 팬들과 함께 기부에 동참하게 돼 더욱 뜻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