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불후의 명곡' 내달 킨텍스서 왕중왕전…역대 우승 12팀 출연

송고시간2021-11-26 09:51

beta

KBS 2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 올해 우승팀들이 최종 승부를 겨루는 왕중왕전을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KBS는 다음 달 6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관객들을 초대해 '2021 왕중왕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정, 최대철, 밴드 몽니, 나태주, 에일리, 포레스텔라, 에이티즈 등 올해 우승을 차지했던 총 12팀이 무대에 오른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오늘부터 백신 접종 완료자 대상 관객 모집…내달 18·25일 방송

음악 경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음악 경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KBS 2TV 음악 경연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이 올해 우승팀들이 최종 승부를 겨루는 왕중왕전을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KBS는 다음 달 6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관객들을 초대해 '2021 왕중왕전'을 연다고 26일 밝혔다.

왕중왕전에는 로커의 세대 통합을 보여주는 유현상·육중완밴드부터 모자 뮤지컬 배우 박해미·황성재, 뮤지컬 디바 듀오 최정원·신영숙, 로커 듀오 김경호·박완규 등이 출연한다.

또 이정, 최대철, 밴드 몽니, 나태주, 에일리, 포레스텔라, 에이티즈 등 올해 우승을 차지했던 총 12팀이 무대에 오른다.

공연 관람을 원하는 시청자는 이날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불후의 명곡' 홈페이지(https://program.kbs.co.kr/2tv/enter/satfreedom)를 통해 방청 신청을 하면 된다.

공연장 입장은 백신 접종 완료자만 가능하며, 녹화된 공연 영상은 다음 달 18일과 25일에 방송된다.

aera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