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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교육청 고객지원실, 행안부 우수 민원실로 장관 표창

송고시간2021-11-24 14:34

부산교육청 민원실
부산교육청 민원실

[부산교육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부산교육청 고객지원실이 행정안전부의 2021년 국민행복민원실로 선정돼 장관 표창과 인증 현판을 받았다.

국민행복민원실은 민원실 내·외부 환경과 민원 행정 서비스 운영 등을 종합 평가하는 제도다.

전국 1천516개 기관 중 서면평가, 현지 검증, 민원인 체험평가, 고객만족도 평가 등 4단계 평가를 거쳐 올해 18개 기관이 선정됐다.

부산교육청 고객지원실은 입구 접근성을 개선하고, 작은 도서관과 음료 코너 등 편의 공간 제공, 독립된 상담 창구 운영 등 내부 리모델링으로 경직된 관공서의 이미지를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부산교육청은 다음 달 국민행복민원실 우수기관 인증 현판을 부착할 예정이다.

wink@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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