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포항소식] 죽장면민 목욕탕 리모델링 준공

송고시간2021-11-23 17:52

beta

포항시는 23일 죽장면민복지회관 목욕탕과 보건지소를 고쳐 지은 뒤 준공했다.

포항테크노파크는 23일 포항테크노파크 다목적강당에서 '2021년 포항 사업화 유망기술 설명회'를 개최했다.

포항시는 23일 포항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경북도, 포항공대, 포항테크노파크, 한국단백질소재연구조합과 함께 '2021 그린백신 포럼'을 개최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포항 죽장면민 목욕탕 리모델링 준공식
포항 죽장면민 목욕탕 리모델링 준공식

[포항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23일 죽장면민복지회관 목욕탕과 보건지소를 고쳐 지은 뒤 준공했다.

시는 17억 원을 들여 목욕탕의 낡은 구조물을 보강하고 엘리베이터를 설치했고 3억7천만 원을 들여 보건지소 단열, 창호 설비를 교체했다.

포항테크노파크, 사업화 유망기술 설명회 개최

(포항=연합뉴스) 포항테크노파크는 23일 포항테크노파크 다목적강당에서 '2021년 포항 사업화 유망기술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기술설명회에는 한국지질자원연구원, 한국로봇융합연구원, 포항산업과학연구원, 포항금속소재산업진흥원, 포항공대, 한동대가 보유한 112개의 우수 유망기술을 내놓았다.

2021 그린백신 포럼 열려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23일 포항테크노파크 대강당에서 경북도, 포항공대, 포항테크노파크, 한국단백질소재연구조합과 함께 '2021 그린백신 포럼'을 개최했다.

포럼에서는 식물을 생산 플랫폼으로 활용해 만드는 그린백신 개발과 관련해 산·학·연이 최신 연구주제를 발표하고 토론을 했다.

포럼 직후에는 그린바이오로직스 기반 감염병 및 희소병 대응기술개발에 대한 다부처 공동기획 과제 선정을 위한 공청회가 열렸다.

포항역에 택시 기사 쉼터 설치

(포항=연합뉴스) 포항시는 디케이 이안이 제작·생산하는 '썬룸'을 기증받아 포항역 입구에 택시 기사 쉼터를 설치한다.

쉼터에는 흡연 구역이 따로 마련되고 내부에 냉난방기와 모니터가 설치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