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정은경 질병청장, 내일 코로나19 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와 면담

송고시간2021-11-23 16:36

beta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24일 오후 2시 충북 청주시 질병관리청 오송청사에서 코로나19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코백회)와 간담회를 한다.

정 청장은 한 시간가량 코백회 회원 3명과 만나 유가족들의 요청사항 및 애로사항을 들을 예정이라고 질병관리청이 23일 밝혔다.

이번 면담은 코백회 회원들이 지난 19일 청주의 한 위탁의료기관에서 코로나19 백신 추가접종을 받고 병원을 나선 정 청장을 만나 면담을 요구한 데 따른 것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정은경 만나 항의하는 코로나 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
정은경 만나 항의하는 코로나 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

사진은 코로나19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코백회) 회원들이 지난 19일 충북 예방접종 위탁의료기관인 청주시 하나병원 앞에서 추가접종을 하고 병원을 나서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을 만나 면담을 요구하고 있는 모습.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박규리 기자 = 정은경 질병관리청장이 24일 오후 2시 충북 청주시 질병관리청 오송청사에서 코로나19백신피해자가족협의회(코백회)와 간담회를 한다.

정 청장은 한 시간가량 코백회 회원 3명과 만나 유가족들의 요청사항 및 애로사항을 들을 예정이라고 질병관리청이 23일 밝혔다.

이번 면담은 코백회 회원들이 지난 19일 청주의 한 위탁의료기관에서 코로나19 백신 추가접종을 받고 병원을 나선 정 청장을 만나 면담을 요구한 데 따른 것이다. 면담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코백회의 법률자문을 맡은 김기윤 변호사는 간담회가 끝난 이후 이날 오후 3시께 질병관리청사 정문에서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urious@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4wwPTNpCgsg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