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윤하, 6집 작업기 담은 다큐멘터리 '스타더스트 미션' 제작

송고시간2021-11-11 09:16

beta

가수 윤하가 오는 16일 정규 6집 '엔드 띠어리'(END THEORY) 발표를 앞두고 음반 제작기를 담은 8부작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고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가 11일 밝혔다.

신보 '엔드 띠어리'는 다양한 '끝'에 대한 이야기를 약 1년에 걸쳐 윤하만의 음악으로 풀어낸 음반이다.

다큐멘터리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4시29분 윤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윤하 다큐멘터리 '스타더스트 미션'
윤하 다큐멘터리 '스타더스트 미션'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가수 윤하가 오는 16일 정규 6집 '엔드 띠어리'(END THEORY) 발표를 앞두고 음반 제작기를 담은 8부작 다큐멘터리를 제작했다고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가 11일 밝혔다.

신보 '엔드 띠어리'는 다양한 '끝'에 대한 이야기를 약 1년에 걸쳐 윤하만의 음악으로 풀어낸 음반이다. 타이틀곡 '별의 조각'은 커다란 우주 안, 지구라는 별에서 만난 소중한 존재에 대한 깨달음을 노래한다.

윤하는 이번 음반 수록곡 가운데 'P.R.R.W.', '잘 지내', '반짝, 빛을 내', '트룰리'(Truly), '하나의 달' 등의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다큐멘터리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4시29분 윤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tsl@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