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무신사, 화장품 사업 확대…브랜드 늘리고 콘텐츠 강화

송고시간2021-11-08 08:36

beta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가 패션에 이어 화장품(뷰티)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들어 10월까지 화장품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1%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무신사는 현재 800개 이상인 화장품 브랜드 입점사를 내년까지 2배까지 늘리고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추천하는 등 콘텐츠를 강화할 방침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강화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강화

[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온라인 패션스토어 무신사가 패션에 이어 화장품(뷰티)까지 영역을 넓히고 있다.

무신사는 올해 들어 10월까지 화장품 거래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1% 증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따라 무신사는 현재 800개 이상인 화장품 브랜드 입점사를 내년까지 2배까지 늘리고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패션 스타일을 추천하는 등 콘텐츠를 강화할 방침이다.

양성찬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오너는 "무신사 스토어에서 패션 아이템과 화장품을 함께 구매하는 비율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고객 수요에 맞춰 '스타일리시 뷰티 스토어'를 콘셉트로 카테고리를 개편했다"고 말했다.

zitron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