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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모바일 광고 기술 기업 애드엑스에 40억원 투자

송고시간2021-11-02 09: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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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095660]는 모바일 광고 애드테크(광고+기술) 기업 애드엑스에 40억원을 투자했다고 2일 밝혔다.

애드엑스는 모바일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내 광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과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광고 수익 극대화라는 차별화한 사업모델을 가진 에드엑스의 비법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화에서 협력과 상승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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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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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오위즈 제공=연합뉴스]

(서울=연합뉴스) 한혜원 기자 = 네오위즈[095660]는 모바일 광고 애드테크(광고+기술) 기업 애드엑스에 40억원을 투자했다고 2일 밝혔다.

애드엑스는 모바일 게임과 애플리케이션(앱) 서비스 내 광고 수익을 높일 수 있는 플랫폼과 기술을 제공하는 회사다. 자체 개발한 광고 지표와 알고리즘을 활용한 광고 운영체계(솔루션) 등을 기업에 제공한다.

애드엑스는 올해 8월 카카오게임즈[293490] 계열사로 편입됐다.

김승철 네오위즈 공동대표는 "광고 수익 극대화라는 차별화한 사업모델을 가진 에드엑스의 비법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며 "모바일 게임 광고 수익화에서 협력과 상승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hye1@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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