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넥슨, 12월 9일 '카트라이더 드리프트' 테스트 드라이브 개시

송고시간2021-10-28 08:32

beta

넥슨은 12월 9일부터 7일간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테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로 PC 게이머와 콘솔 게이머간 크로스 플레이의 기술적 안정성,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도록 하는 환경 및 주행감 등을 중점적으로 검증할 계획이다.

넥슨은 10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테스트 드라이브 참가자를 모집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11개 언어 지원…12월 8일까지 참가자 모집

[넥슨 제공]

[넥슨 제공]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넥슨은 12월 9일부터 7일간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드리프트'의 글로벌 테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로 PC 게이머와 콘솔 게이머간 크로스 플레이의 기술적 안정성, 초보자가 게임에 쉽게 적응하도록 하는 환경 및 주행감 등을 중점적으로 검증할 계획이다. 콘솔 기기 엑스박스 원(Xbox one)에 이어 플레이스테이션 4(PS4)도 지원한다.

한국어 등 11개 언어가 지원되며, 캐주얼 레이싱 장르의 인기가 높은 일본이 테스트 대상 국가에 처음 포함됐다.

넥슨은 10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테스트 드라이브 참가자를 모집한다.

harriso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