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산 기적의도서관 책축제 내달 13일 열려

송고시간2021-10-27 10:31

beta

충남 금산군은 기적의도서관 이용 아동들이 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마법의 숲'을 주제로 내달 13일 금산향교, 충효예광장, 비호산 유아숲 체험원 일대에서 책축제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6세부터 초등 6학년 어린이와 주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1∼10일 금산평생학습포털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2019년 열린 금산 기적의도서관 책축제 현장
2019년 열린 금산 기적의도서관 책축제 현장

[금산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금산=연합뉴스) 조성민 기자 = 충남 금산군은 기적의도서관 이용 아동들이 책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마법의 숲'을 주제로 내달 13일 금산향교, 충효예광장, 비호산 유아숲 체험원 일대에서 책축제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인형극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향교 둘러보고 선정 도서 읽기, 친환경 에코백 꾸미기, 천연 허브 미스트 만들기, 유아숲 체험원 탐험 및 자연물 액자 만들기 등을 운영한다.

6세부터 초등 6학년 어린이와 주민이 참여할 수 있으며, 내달 1∼10일 금산평생학습포털에서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독서 체험 부스 참여 신청 때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부스당 7명씩 이용 가능하며 같은 시간대에 최대 2개 체험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세부 인원은 조정될 수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금산군립도서관 홈페이지(library.geumsan.go.kr)에서 확인하거나 금산기적의도서관(☎ 041-470-4484)에 문의하면 된다.

min365@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