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양천구, 강형욱·유현준 등 초청 콘텐츠 강연 개최

송고시간2021-10-26 10:15

beta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청년들을 위한 콘텐츠 강연인 '콘캉스'를 다음 달 4일부터 17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연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의 일상변화'라는 주제로 3명의 유명 인사를 초청해 전문지식과 삶의 지혜를 듣는다.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와 베스트셀러 저자인 유현준 건축가,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양천구 청년 아카데미 '콘캉스' 포스터
양천구 청년 아카데미 '콘캉스' 포스터

[서울 양천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임미나 기자 = 서울 양천구(구청장 김수영)는 청년들을 위한 콘텐츠 강연인 '콘캉스'를 다음 달 4일부터 17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연다고 26일 밝혔다.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의 일상변화'라는 주제로 3명의 유명 인사를 초청해 전문지식과 삶의 지혜를 듣는다.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와 베스트셀러 저자인 유현준 건축가, '개통령'으로 불리는 강형욱 훈련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번 행사는 온 · 오프라인으로 병행된다. 현장 강연은 사전 신청을 받아 매회 30명 이내로 추첨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양천구청 유튜브 채널(양천TV)에서도 강연이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온라인 생중계 역시 사전 신청자에게만 참여 링크가 발송되므로 수강을 원하면 미리 신청해야 한다.

홍보 포스터 QR코드에 접속하거나 양천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 신청하면 된다.

min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