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옥천소식] 청년창업 점포 12곳 임차료 지원

송고시간2021-10-22 09:41

beta

충북 옥천군은 향후 2년간 점포 임차료가 지원될 청년 창업 소상공인 업소 12곳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군 관계자는 "청년들이 탄탄한 자립기반을 마련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광주시립오페라단이 다음 달 5일 오후 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헨젤과 그레텔'을 공연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옥천=연합뉴스) 충북 옥천군은 향후 2년간 점포 임차료가 지원될 청년 창업 소상공인 업소 12곳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청년창업(PG)
청년창업(PG)

[제작 이태호] 일러스트

이들 업소에는 매달 50만원씩 최대 2년간 지원된다.

옥천군의 점포 임차료 지원액은 지난해 3천만원, 올해 7천100만원이다. 내년에는 1억4천600만원을 늘어난다.

군 관계자는 "청년들이 탄탄한 자립기반을 마련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이날 풀뿌리경제위원회를 열고 소상공인 지원 시책에 대한 의견도 수렴했다.

광주시립오페라단 내달 7일 옥천서 '헨젤과 그레텔' 공연

(옥천=연합뉴스) 광주시립오페라단이 다음 달 5일 오후 7시 옥천문화예술회관에서 '헨젤과 그레텔'을 공연한다.

옥천군은 강화된 3단계 방역수칙에 따라 158명의 관람객만 입장시킬 계획이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