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尹, 청년정책 공약 발표…洪·劉·元은 '방송 공중전'

송고시간2021-10-21 05:30

beta

국민의힘 대권주자들은 21일 공약 발표와 언론 인터뷰를 통해 경선 표심 공략에 나선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이날 오전 국민의힘 당사에서 2030세대를 겨냥한 청년 정책 공약을 발표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국민의힘 대권주자들은 21일 공약 발표와 언론 인터뷰를 통해 경선 표심 공략에 나선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이날 오전 국민의힘 당사에서 2030세대를 겨냥한 청년 정책 공약을 발표한다.

홍준표 의원은 오후 두 차례 방송에 출연한다. 또 젊은 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웹 예능 'SNL코리아' 촬영도 진행한다.

유승민 전 의원은 오전 언론 인터뷰를 한다. 이어 저녁에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실시간 중계하며 일반 시민의 즉석 질문을 받는 라이브 방송 '오늘밤, 유승민입니다'를 진행한다.

원희룡 전 제주지사는 오전과 오후 라디오 인터뷰와 언론사 유튜브 프로그램, 보수 성향 유튜브 프로그램 '신의한수' 등에 잇달아 출연한다.

국민의힘 대권주자들 토론회
국민의힘 대권주자들 토론회

(대구=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20일 오후 대구 MBC에서 열린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자 대구·경북 합동토론회 시작 전 후보자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홍준표, 원희룡, 유승민, 윤석열 후보. 2021.10.20 mtkht@yna.co.kr

yjkim84@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