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문화소식] 부산영화제서 만나는 서울국제도서전

송고시간2021-10-07 16:24

beta

대한출판문화협회는 7일부터 14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비프힐 1층에서 특별전 '넘치다'를 개최한다.

전시는 독일 북아트재단이 주최해온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역대 수상작 등을 만나볼 수 있는 'BBDWK 세계·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코너와 미디어, 콘텐츠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스토리마켓 in 부산' 코너로 꾸며졌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교보 손글씨 대회 수상작 전시

(서울=연합뉴스) 송광호 기자 = ▲ 대한출판문화협회는 7일부터 14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 비프힐 1층에서 특별전 '넘치다'를 개최한다.

전시는 독일 북아트재단이 주최해온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역대 수상작 등을 만나볼 수 있는 'BBDWK 세계·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코너와 미디어, 콘텐츠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스토리마켓 in 부산' 코너로 꾸며졌다. 입장은 무료.

'BBDWK 세계·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BBDWK 세계·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책'

[출협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 교보문고는 8일부터 30일까지 제7회 교보 손글씨 대회 수상작 전시를 교보문고 광화문점 내 교보아트스페이스에서 연다.

수상작 30점과 함께 대회에 참가한 전체 응모작, 각종 이벤트 응모작 등이 전시된다. 고객이 현장에서 직접 손글씨를 체험할 수 있는 테이블과 손글씨 포토존도 마련된다.

올해 대회에는 모두 8천520명이 응모했으며 4차례에 걸친 심사를 거쳐 으뜸상 10점과 버금상 20점이 선정됐다. 수상작은 교보문고 누리집(http://asq.kr/YFCLicN)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buff27@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