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탐험가 제임스 후퍼와 함께하는 라이딩 예능 '위 사이클'

송고시간2021-10-05 10:02

beta

에이앤이 코리아의 채널 히스토리는 다음 달 19일 오후 8시 영국의 탐험가 제임스 후퍼와 함께하는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위 사이클'을 선보인다고 5일 예고했다.

'위 사이클'은 출연진이 자전거로 국내를 누비며 세상에 하나뿐인 라이딩 지도를 완성해나가는 내용이다.

제임스 후퍼와 함께 여행을 떠날 출연진은 개그맨 유세윤, 아이콘 송윤형, 펜타곤 우석, 에이비식스 전웅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히스토리 다음 달 19일 첫 방송

제임스 후퍼
제임스 후퍼

[히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에이앤이 코리아의 채널 히스토리는 다음 달 19일 오후 8시 영국의 탐험가 제임스 후퍼와 함께하는 로드 버라이어티 예능 '위 사이클'을 선보인다고 5일 예고했다.

'위 사이클'은 출연진이 자전거로 국내를 누비며 세상에 하나뿐인 라이딩 지도를 완성해나가는 내용이다. 천혜 자연을 자랑하는 지역 명소부터 라이더들만 안다는 숨겨진 명소까지 다양한 곳이 소개될 예정이다.

제임스 후퍼와 함께 여행을 떠날 출연진은 개그맨 유세윤, 아이콘 송윤형, 펜타곤 우석, 에이비식스 전웅이다. 이들은 때로는 유닛으로 나뉘어 경기도, 강원도, 서울 등 원하는 지역을 달리고 때로는 다 함께 탐방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여행은 '제로 웨이스트 라이프'를 지향해 하루에 살 수 있는 일회용품을 제한하는 리사이클 미션도 함께 진행한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