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서 내달 7∼9일 'K-뷰티엑스포' 개최
송고시간2021-09-28 16:03
(고양=연합뉴스) 노승혁 기자 = 전시컨벤션센터인 경기 고양 킨텍스는 다음 달 7∼9일 제1전시장에서 'K-뷰티 엑스포'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 진행되는 엑스포는 매년 약 37개국에서 2천여 명이 넘는 해외바이어와 5만여 명의 관람객이 찾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박람회다.
올해 행사는 다양한 특별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먼저 국내외 전문가 30여 명이 참여하는 전문 콘퍼런스인 'K-beauty Insight Concert'가 열린다.
콘퍼런스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네이버, 신한카드 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등의 전문가들이 국내 주요 연사로 나온다.
이노 랩, 영국 화장품학회 등 해외 기업 및 협회 전문가들도 나와 국내외 뷰티 산업의 동향을 전한다.
참관객들이 국내외 전문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과 소통하고 전자상거래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에 온라인 쇼핑몰 입점 및 운영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오픈 무대'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엑스포에는 '클린뷰티관', '스마트뷰티관', '원료 패키징관', '탈모관' 등 4가지 콘셉트의 특별관이 함께 운영된다.
엑스포 수출상담회에서는 역대 가장 많은 37개국 178개 사의 바이어가 초청됐다.
'K-뷰티엑스포'는 다음 달 6일까지 무료 참관객 사전등록을 접수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시회 홈페이지(https://www.k-beautyexp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nsh@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1/09/28 16:03 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