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주말극장가] 조던 필 '캔디맨' 순위권 진입

송고시간2021-09-24 08:42

beta

'겟 아웃', '어스' 등 새로운 공포 영화로 주목받는 조던 필 감독이 각본을 쓰고 제작한 공포 영화 '캔디맨'이 순위권에 진입했다.

새로운 대형 신작이 없는 이번 주말에는 추석 연휴 흥행작들이 상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캔디맨'의 상승세가 주목된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캔디맨'은 지난 22일 개봉 첫날 1만7천여명(5.3%)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7위로 출발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한미희 기자 = '겟 아웃', '어스' 등 새로운 공포 영화로 주목받는 조던 필 감독이 각본을 쓰고 제작한 공포 영화 '캔디맨'이 순위권에 진입했다.

영화 '캔디맨'
영화 '캔디맨'

[유니버설 픽쳐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새로운 대형 신작이 없는 이번 주말에는 추석 연휴 흥행작들이 상영을 이어가는 가운데, '캔디맨'의 상승세가 주목된다.

24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캔디맨'은 지난 22일 개봉 첫날 1만7천여명(5.3%)의 관객을 모으며 박스오피스 7위로 출발했다. 둘째 날에는 애니메이션 두 편을 제치고 5위로 올라섰다.

1992년 나온 동명 영화의 리부트 작품인 '캔디맨'은 도시 괴담을 모티브로 흑인에 대한 인종 차별 등 사회 비판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북미에서는 지난달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한 바 있다.

'캡틴 마블' 속편 '더 마블스'를 촬영 중인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이 영화로 흑인 여성 감독으로서는 처음으로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록을 썼다.

추석 연휴 이후에도 '보이스'와 '기적',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모가디슈'가 순위 변동 없이 일일 박스오피스 1∼4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날 오전 실시간 예매율은 '보이스'(10.4%), '기적'(8.7%), '샹치'(5.3%), '캔디맨'(4.3%) 순이다.

다음 주 수요일(29일) 개봉을 앞둔 블록버스터 영화 '007 노 타임 투 다이'가 예매율 44.9%로 1위에 올라 있다.

mihee@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