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배우 서이숙 측, 가짜 사망뉴스에 "고소 준비 중"

송고시간2021-09-21 13:34

beta

배우 서이숙 측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가짜 사망 뉴스에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서이숙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은 21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추석 연휴가 지난 뒤 고소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이숙
서이숙

[더씨엔티 제공]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배우 서이숙 측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가짜 사망 뉴스에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서이숙 소속사 퀀텀이엔엠 측은 21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추석 연휴가 지난 뒤 고소를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동일 인물의 소행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다른 배우들의 가짜 사망 기사도 많이 올라온 것으로 알고 있다"며 "확실한 처벌을 위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설명했다.

전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이숙이 심장마비로 별세했다는 기사 형식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커뮤니티에는 지난 7월에도 유사한 내용의 글이 올라온 바 있다.

1989년 연극배우로 데뷔한 서이숙은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배우 생활을 해왔다. 최근 작품으로는 드라마 '스타트업'과 연극 '분장실'이 있다.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