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준석, 이재명에 "박근혜도 1원도 입금받지 않아"

송고시간2021-09-18 20:34

beta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18일 이재명 경기지사가 대장지구 의혹을 일축하며 '1원도 받은 일이 없다'고 말한 데 대해 "이런 논리라면 박근혜 전 대통령도 통장에 1원도 입금받은 일이 없다"라고 반박했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이 지사 통장에 1원이 입금됐는지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광주에서 기자들과 만나 대장동 개발사업 논란과 관련, "이 사건은 토건 비리, 국민의힘 게이트"라며 "단언하지만 저는 1원도 받은 일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한지훈 기자 =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18일 이재명 경기지사가 대장지구 의혹을 일축하며 '1원도 받은 일이 없다'고 말한 데 대해 "이런 논리라면 박근혜 전 대통령도 통장에 1원도 입금받은 일이 없다"라고 반박했다.

이 대표는 이날 페이스북에서 "이 지사 통장에 1원이 입금됐는지가 중요한 게 아니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제가 탄핵이 정당했다고 받아들였던 이유는 앞으로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 인사들에게도 더 엄격해진 잣대가 적용되길 기대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재명 지사는 이날 광주에서 기자들과 만나 대장동 개발사업 논란과 관련, "이 사건은 토건 비리, 국민의힘 게이트"라며 "단언하지만 저는 1원도 받은 일이 없다"라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연합뉴스 자료사진]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 [연합뉴스 자료사진]

hanjh@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