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KOICA 이노포트, 개도국 돕는 창업가 역량 키우는 프로그램 개최

송고시간2021-09-20 09:00

beta

코이카(KOICA)는 글로벌 청년 인재 창업을 돕는 이노포트에서 개발도상국을 무대로 한 예비창업가의 역량을 키우는 'INNO-LAB B'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KOICA 이노포트 개도국 진출 예비창업가 위한 'INNO-LAB B' 개최
KOICA 이노포트 개도국 진출 예비창업가 위한 'INNO-LAB B' 개최

[KOICA 제공]

(서울=연합뉴스) 강성철 기자 = 코이카(KOICA)는 글로벌 청년 인재 창업을 돕는 이노포트에서 개발도상국을 무대로 한 예비창업가의 역량을 키우는 'INNO-LAB B'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사단법인 더 브릿지 주관으로 10월 7일부터 11월 25일까지 8주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사업화를 위한 비즈니스 모델 교육과 코칭을 받으며 현지 전문가 특강과 초기 창업 계획 수립 등을 지원받는다.

10팀을 선발해 시장정보와 현지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최종 선발된 3팀은 서울 강남구 선릉 소재 이노포트 입주와 크라우드 펀딩 참여 혜택을 받는다.

26일까지 웹링크(forms.gle/12Y1svzfDRP2YiHAA)로 신청하면 심사를 거쳐 선발한다.

wakaru@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