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케이뱅크, 신규 대출받은 중저신용 고객에 두달치 이자 환급

송고시간2021-09-16 08:53

beta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신규로 신용대출을 받는 중·저신용 고객에게 두 달치 이자를 돌려주는 '대출 이자 2개월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이 이벤트 기간 대출을 받은 뒤 3개월째와 12개월째 이자를 납입하면 다음날 바로 돌려받을 수 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신규로 신용대출을 받는 중·저신용 고객에게 두 달치 이자를 돌려주는 '대출 이자 2개월 캐시백' 이벤트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코리아크레딧뷰로(KCB) 신용점수 820점 이하 중·저신용 고객이 이벤트 기간 대출을 받은 뒤 3개월째와 12개월째 이자를 납입하면 다음날 바로 돌려받을 수 있다.

기존 대출 상품이 있더라도 해당 기간 내 대출을 새롭게 추가로 받는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중·저신용 고객으로서 조건이 충족되면 대출 신청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에 적용되는 상품은 '신용대출', '비상금대출', '신용대출 플러스', '사잇돌대출' 등 4가지다.

'신용대출'은 재직 6개월 이상 직장인 대상 상품이며, '비상금대출'은 급할 때 300만원까지 바로 쓸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통장이다. 중·저신용 고객에게 인기 있는 '신용대출 플러스'와 서울보증보험이 보증하는 최대 한도 2천만원인 '사잇돌대출'도 포함된다.

케이뱅크, 신규 대출받은 중저신용 고객에 두달치 이자 환급 - 1

yjkim84@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