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경남소식] 양성평등주간 온라인 홍보관 10일까지 운영

송고시간2021-09-01 14:16

beta

경남도는 1일부터 7일까지 올해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도 누리집에서 도민 온라인 홍보관을 10일까지 운영한다.

경남도는 당초 오는 2일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을 개최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기념식을 취소하고 비대면 홍보 행사로 대체하면서 온라인 홍보관을 운영하기로 했다.

경남관광재단은 도내 관광기업의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액셀러레이팅(가속화) 프로그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경남도, 양성평등주간 온라인 홍보관 이미지
경남도, 양성평등주간 온라인 홍보관 이미지

[경남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창원=연합뉴스) 경남도는 1일부터 7일까지 올해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도 누리집에서 도민 온라인 홍보관을 10일까지 운영한다.

경남도는 당초 오는 2일 양성평등주간 기념식을 개최하려고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기념식을 취소하고 비대면 홍보 행사로 대체하면서 온라인 홍보관을 운영하기로 했다.

온라인 홍보관(http://genderequ.cmaruw.com/main/main.php)에는 양성평등주간의 유래와 의미를 소개한다.

또 경남도가 지역사회 남녀 차별 의식과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4∼5월에 실시한 '2021년 경상남도 양성평등 콘텐츠 공모전'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이프온리 팀의 '마음의 실' 등 우수작품 10점(UCC 부문 6점, 웹툰 부문 4점)을 전시한다.

조직 내 성차별 문화와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도청 직원을 대상으로 '성평등 조직문화 조성 온라인 캠페인'도 벌인다.

성평등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4대 실천문 게시, 성평등 온라인 마라톤 미션 참여 이벤트 진행, 일·가정 양립과 가족 친화적인 직장문화 조성에 공헌한 개인과 기업, 공무원 등 44명에게 표창도 전달한다.

관광기업 판로개척 가속화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창원=연합뉴스) 경남관광재단은 도내 관광기업의 투자유치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로개척 지원을 위한 액셀러레이팅(가속화) 프로그램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신청 기간은 1일부터 23일까지다. 여행, 기념품, 콘텐츠, 관광서비스 등 관광 관련 사업을 하는 사업체라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규모는 투자유치 지원 과정 5개사와 온라인 판로지원 과정 10개사로, 희망 분야를 선택할 수 있다.

선발된 15개사는 분야별 진단 자문을 통해 각 기업의 성장 정도, 경영 현황, 사업 추진 방향 등을 점검한다.

자문 결과를 바탕으로 기업별 성장단계에 맞는 맞춤형 1대 1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투자유치 지원 과정 참가기업은 투자유치 전략, 기업홍보자료(IR) 구성·작성, 발표 교육 등을 통해 투자유치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온라인 판로지원 과정 참가기업은 기업 제품 홍보 콘텐츠와 제품 상세 웹페이지 제작, 마케팅 실무 교육을 받을 수 있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