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대구문화재단 2호선 '아트랩범어' 입주자 모집

송고시간2021-09-01 11:36

beta

대구문화재단은 범어 지하상가 '아트랩범어' 스튜디오에 입주할 예술인과 단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입주 예술인이나 단체는 아트랩범어 스튜디오 공간을 1년간 무상 사용하며 청소·경비용역, 일반 관리를 지원받는다.

이승익 대구문화재단 대표는 "도심 속 이색 예술 거리인 아트랩범어에서 지역 문화 예술발전에 함께할 예술인들이 신청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아트랩범어 전경
아트랩범어 전경

[대구문화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연합뉴스) 김선형 기자 = 대구문화재단은 범어 지하상가 '아트랩범어' 스튜디오에 입주할 예술인과 단체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입주 예술인이나 단체는 아트랩범어 스튜디오 공간을 1년간 무상 사용하며 청소·경비용역, 일반 관리를 지원받는다. 전기사용료와 인터넷·전화 사용료는 직접 부담해야 한다.

모집 대상은 시각, 문학, 공연 등 문화예술 전 분야로, 선정된 3개 팀은 11월 초 입주해 내년 12월까지 스튜디오를 사용할 수 있다.

입주 기간은 최대 1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예술인 네트워킹 프로그램, 아트랩 자체 기획 프로그램 등 홍보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서, 스튜디오 운영계획서, 3년간(2019∼2021년) 예술 활동 경력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한다.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입주 신청을 받아 13일 서류·인터뷰 심사를 한다.

대구문화재단 홈페이지(www.dgfc.or.kr), 아트랩범어 홈페이지(www.beomeartst.or.kr)에서 지원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yun8020@dgfc.or.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승익 대구문화재단 대표는 "도심 속 이색 예술 거리인 아트랩범어에서 지역 문화 예술발전에 함께할 예술인들이 신청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sunhyung@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