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코로나 시대 마케팅 미래는…부산국제광고제 콘퍼런스 25일 개막

송고시간2021-08-12 11:48

beta

부산국제광고제는 25일부터 27일까지 마케팅·광고·디지털 분야 최신 트렌드를 짚어보는 콘퍼런스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콘퍼런스는 코로나 시대 빠르게 변하는 광고시장에서 소비자들을 겨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와 트렌드 등을 폭넓은 시각으로 조망한다.

첫날인 25일에는 '인식의 전환'(Paradigm Shift)을 주제로 아마존의 조안나 페냐 비클리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10개 세션이 열린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세계 광고계 리더 31인 강좌 홈페이지서 무료 참가

부산국제광고제
부산국제광고제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 제공]

(부산=연합뉴스) 이종민 기자 = 부산국제광고제는 25일부터 27일까지 마케팅·광고·디지털 분야 최신 트렌드를 짚어보는 콘퍼런스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마케팅·광고·디지털 분야 세계 리더 31인의 강좌가 마련된다.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참가해 볼 수 있다.

콘퍼런스는 코로나 시대 빠르게 변하는 광고시장에서 소비자들을 겨냥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사례와 트렌드 등을 폭넓은 시각으로 조망한다.

첫날인 25일에는 '인식의 전환'(Paradigm Shift)을 주제로 아마존의 조안나 페냐 비클리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10개 세션이 열린다.

그녀는 '창의 2030 - AI를 활용한 창작'을 주제로 인공지능 기술과 창의력의 상관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26일에는 '창의력을 위한 도전'(Challenge for Creativity),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디지털 시대의 데이터 활용'(Data in Digital Era)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콘퍼런스는 부산국제광고제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1시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www.adstars.org)에서 볼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다.

ljm703@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