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방송소식] 천호진,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합류

송고시간2021-08-10 09:46

beta

천호진,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합류 =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소속 배우 천호진이 내년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김현숙, SBS '사내 맞선' 출연 = 개그우먼 겸 배우 김현숙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후 2년 만에 SBS TV 새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사브르 동메달 윤지수, 내일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 2020 도쿄 하계 올림픽 여자 펜싱 사브르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윤지수가 MBC 라디오 표준FM(95.9㎒)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김현숙, SBS '사내 맞선' 출연·펜싱 동메달 윤지수,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수지, 아웃도어 브랜드 K2 재계약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천호진,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합류 = 제이와이드컴퍼니는 소속 배우 천호진이 내년 첫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 합류한다고 10일 밝혔다.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이와이드컴퍼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나의 해방일지'는 꽉 막힌 인생에서 탈주를 원하는 세 남매와 미스터리한 외지인의 이야기를 그린다.

천호진은 극 중 세 남매의 성실하고 부지런한 아버지인 염제호를 연기한다.

천호진은 tvN 수목드라마 '더 로드: 1의 비극'에서 제강그룹 회장 서기태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 김현숙, SBS '사내 맞선' 출연 = 개그우먼 겸 배우 김현숙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리즈 후 2년 만에 SBS TV 새 드라마 '사내맞선'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이엘라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엘라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내 맞선'은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재벌 3세 강태우(안효섭 분)와 우연히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의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김현숙은 극 중 신하리의 직장 상사이자 든든한 조력자인 여부장을 연기한다.

김현숙은 현재 JTBC 예능 '용감한 솔로 육아-내가 키운다'에 출연 중이다.

▲ 사브르 동메달 윤지수, 내일 '별이 빛나는 밤에' 출연 = 2020 도쿄 하계 올림픽 여자 펜싱 사브르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한 윤지수가 MBC 라디오 표준FM(95.9㎒)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별이 빛나는 밤에'의 애청자로도 알려진 윤지수는 도쿄올림픽을 준비하면서 직접 사연과 신청 곡을 보내오기도 했다.

방송에는 윤지수의 올림픽 준비 과정, 선수가 아닌 일반인으로서의 일상, 좋아하는 음악 등이 담길 예정이다.

내일 밤 10시 5분 방송.

▲ 수지, 아웃도어 브랜드 K2 재계약 =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아웃도어 브랜드 K2와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

[K2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K2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수지는 지난 2017년 이후 5년간 K2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K2 측은 "수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청순한 매력이 전 세대에 걸쳐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batto52@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