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현-나인우,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주연

송고시간2021-08-10 09:27

beta

최근 촬영에 돌입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측은 서현과 나인우를 주연으로 캐스팅했다고 10일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가난한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다.

나인우는 서동 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서현(왼쪽)과 나인우
서현(왼쪽)과 나인우

[나무엑터스,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최근 촬영에 돌입한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측은 서현과 나인우를 주연으로 캐스팅했다고 10일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이 드라마는 가난한 남자가 재벌가에서 숨겨둔 행운의 여신을 만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린다.

서현은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슬비로 분한다. 비밀의 방에 갇힌 채 자라온 슬비는 7년 전, 호기심 방을 탈출해 공수광(나인우 분)을 만나 꿈같은 하루를 보낸 후 세상을 향한 꿈을 품게 된다.

나인우는 서동 시장의 생선 장수이자 특별한 징크스를 지닌 공수광 역으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슬비를 만난 이후부터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예전과는 완전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연출은 드라마 '달이 뜨는 강'의 윤상호 감독이, 극본은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럭키', '마돈나', '마담 뺑덕' 등을 집필한 장윤미 작가가 맡았다.

공개 방송사와 시기는 미정.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