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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판매 껑충…"오브제컬렉션이 주도"

송고시간2021-08-08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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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066570]는 성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LG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6월 말 출시된 LG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제품군의 한 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2배로 증가한 가운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 비중이 70%를 차지했다.

LG전자는 집안 전체 공간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카밍 그린과 카밍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이 다양한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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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서미숙 기자 = LG전자[066570]는 성능과 디자인을 강화한 'LG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의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 모습.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G전자의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 모습. [LG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6월 말 출시된 LG 코드제로 R9 로봇청소기 제품군의 한 달 판매량이 전월 대비 2배로 증가한 가운데,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 비중이 70%를 차지했다.

코드제로 R9 오브제컬렉션은 강화된 인공지능의 편리함과 함께 집안 공간 어느 곳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오브제컬렉션 디자인이 적용됐다.

70만장 수준의 사물 이미지를 학습한 기존 제품보다 4배 많은 약 300만 장의 학습을 통해 실내 공간과 장애물을 더 정확하게 인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이 진공 청소를 마치면, 물걸레 전용 로봇청소기인 코드제로 M9 씽큐가 알아서 물걸레 청소를 진행해 한 번에 진공과 물걸레 청소를 모두 끝내는 스마트 페어링 기능도 갖췄다.

LG전자는 집안 전체 공간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카밍 그린과 카밍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이 다양한 세대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sms@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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