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갓세븐 잭슨, 솔로 싱글 '드라이브 유 홈' 발매

송고시간2021-07-29 10:23

beta

보이그룹 갓세븐 출신 잭슨이 29일 오후 1시 새 싱글 '드라이브 유 홈'(Drive You Home)을 발매한다고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가 밝혔다.

잭슨은 'LMLY', '미러스', '100 웨이스' 등 싱글을 잇달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잭슨 새 싱글 '드라이브 유 홈' 표지 사진
잭슨 새 싱글 '드라이브 유 홈' 표지 사진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오보람 기자 = 보이그룹 갓세븐 출신 잭슨이 29일 오후 1시 새 싱글 '드라이브 유 홈'(Drive You Home)을 발매한다고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가 밝혔다.

잭슨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신시사이저와 베이스, 드럼을 조화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녹였다.

뮤직비디오 역시 잭슨이 직접 연출하고 출연도 했다. 사랑하는 연인을 잃은 한 남자의 고통과 변화를 영화 같은 느낌으로 보여준다.

잭슨을 비롯한 갓세븐 멤버들은 지난 1월 당시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하지 않고 흩어졌다. 이들은 이후 잭슨 소유 레이블인 '팀 왕'은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와 업무협약을 맺고 협업을 계속했다.

잭슨은 'LMLY', '미러스', '100 웨이스' 등 싱글을 잇달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 나섰다.

rambo@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