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꼬꼬무' 29일 시즌2 마지막 방송…정규편성으로 돌아온다

송고시간2021-07-28 15:42

beta

SBS TV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 시즌2를 오는 29일 마무리하고 정규방송으로 돌아온다고 28일 밝혔다.

시즌 2의 마지막 방송인 '끝나지 않은 '그날' 이야기' 편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제작 에피소드부터 방송을 통해 소개된 인물들의 후일담 등 다양한 이야기가 방송된다.

'꼬꼬무' 시즌 2의 마지막 회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SBS TV '꼬꼬무 2'의 MC (왼쪽부터) 장항준 감독,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장성규
SBS TV '꼬꼬무 2'의 MC (왼쪽부터) 장항준 감독, 개그우먼 장도연, 방송인 장성규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SBS TV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이하 '꼬꼬무') 시즌2를 오는 29일 마무리하고 정규방송으로 돌아온다고 28일 밝혔다.

시즌 2의 마지막 방송인 '끝나지 않은 '그날' 이야기' 편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제작 에피소드부터 방송을 통해 소개된 인물들의 후일담 등 다양한 이야기가 방송된다. 또 그동안 한 번도 한자리에 모인 적 없던 MC들이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담길 예정이다.

'꼬꼬무'는 장항준, 장성규, 장도연 세 MC가 이야기꾼으로 나서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지만, 자세히 알지 못하는 역사 속 사건을 쉽게 풀어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시즌 1에서는 10편의 이야기를 전했으며, 지난 3월부터는 시즌 2로 시청자들과 꾸준히 만났다.

'꼬꼬무' 시즌 2의 마지막 회는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stop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