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구미소식] 문화예술회관서 뮤지컬 '시카고' 공연

송고시간2021-07-28 15:38

beta

뮤지컬 '시카고' 공연이 오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경북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4차례 열린다.

이번 공연은 오는 10월 구미에서 개막하는 전국체전을 기념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시민 치유를 위해 마련했다.

경북 구미시설공단은 2021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돼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구미=연합뉴스) 뮤지컬 '시카고' 공연이 오는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경북 구미문화예술회관에서 4차례 열린다.

[구미소식] 문화예술회관서 뮤지컬 '시카고' 공연 - 1

이번 공연은 오는 10월 구미에서 개막하는 전국체전을 기념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한 시민 치유를 위해 마련했다.

구미시 기업체 근로자 및 가족 특별할인 등 지역민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티켓 오픈 1일 차에 4회 전석 89% 예매가 이뤄졌다고 한다.

공연 문의는 구미문화예술회관(☎ 054-480-4565)으로 하면 된다.

구미시설공단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

[구미시설공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구미=연합뉴스) 경북 구미시설공단은 2021년도 노사문화 우수기업에 선정돼 인증서와 인증패를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고용노동부, 노사발전재단이 주관하는 '노사문화 우수기업'은 협력과 상생 노사문화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로 올해 전국에서 37개사가 선정됐다. 구미시설공단은 공공기관 부문 6개 기업 중 하나로 뽑혔다.

공단은 지난 1년 동안 지방공기업 최초 사회공헌 브랜드 '같이 Plus+' 사업 추진을 비롯한 노사 공동협력 사업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채동익 이사장은 "지역 선진 노사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realism@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