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조승우·샤론 최·SG워너비, 오늘 '유 퀴즈' 출격

송고시간2021-07-28 11:32

beta

tvN은 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할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조승우, 통역가 샤론 최, 가수 SG워너비가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조승우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은 지난주 예고편 방영 후부터 화제가 됐다.

최근 다시 조명받는 SG워너비는 데뷔 18년차 팬들과 소통하는 법, 활동 당시 소소한 에피소드 등을 전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tvN은 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할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배우 조승우, 통역가 샤론 최, 가수 SG워너비가 출연한다고 예고했다.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조승우의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은 지난주 예고편 방영 후부터 화제가 됐다.

조승우는 첫 작품인 영화 '춘향뎐'을 비롯해 tvN '비밀의 숲' 속 외톨이 검사 황시목 캐릭터까지 연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 봉준호 감독의 '언어 아바타'로 불리는 샤론 최는 국제영화제의 긴장감 넘쳤던 현장 분위기와 통역 노트, 필기 노하우 등을 소개한다.

최근 다시 조명받는 SG워너비는 데뷔 18년차 팬들과 소통하는 법, 활동 당시 소소한 에피소드 등을 전한다. 히트곡 라이브 무대도 예고됐다.

lisa@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