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與, 대선후보 '탄소중립 공약' 발표회 개최

송고시간2021-07-27 06:00

beta

더불어민주당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대선 경선 후보 탄소중립 공약 발표회를 개최한다.

대선 경선 후보들은 3분가량의 영상을 통해 각자의 탄소중립 관련 공약을 소개한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당지도부-탄소중립특위, 우수 사업장 방문도

인사말하는 민주당 송영길 대표
인사말하는 민주당 송영길 대표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지난 7월 11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제20대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 선출을 위한 예비경선 결과발표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강민경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27일 오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대선 경선 후보 탄소중립 공약 발표회를 개최한다.

민주당 유튜브 채널 '델리민주'를 통해 진행되는 이 행사에는 송영길 대표와 탄소중립특위 위원들이 참석한다.

대선 경선 후보들은 3분가량의 영상을 통해 각자의 탄소중립 관련 공약을 소개한다.

민주당은 이어 청년기후긴급행동 강은빈 대표를 초청해 기후 위기 공약을 1순위로 내세운 가상 후보 '김공룡' 씨의 대변인이란 콘셉트로 유튜브 시청자들과 질의응답을 한다.

한편 송 대표와 당 탄소중립특위는 이날 오후 경기도 용인시의 탄소중립 우수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애로사항을 청취한다.

kmk@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