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광주 도심 도로변 주차 트럭 안에서 백골 시신 발견

송고시간2021-07-26 10:06

beta

광주 도심 공원·초등학교 인근 도로변에 주차된 차량에서 백골화된 남성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6일 경찰에 따르면 전날 오후 3시 50분께 광주 북구의 한 공원 옆 이면도로변에 주차된 1t 트럭 뒷좌석에서 50대 남성의 시신이 발견됐다.

시신은 백골화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로 사망한 지 최소 수개월이 지난 것으로 추정됐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장기 방치 화물차 뒷좌석에 50대 시신…경찰 "부검 통해 사인 규명"

백골화 시신 발견, 경찰 수사 (PG)
백골화 시신 발견, 경찰 수사 (PG)

[제작 최자윤] 사진합성, 일러스트

(광주=연합뉴스) 박철홍 기자 = 광주 도심 공원·초등학교 인근 도로변에 주차된 차량에서 백골화된 남성의 시신이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5일 오후 3시 50분께 광주 북구의 한 공원 옆 이면도로변에 주차된 1t 트럭 뒷좌석에서 50대 남성의 시신이 발견됐다.

주민이 트럭 옆을 지나다 악취가 풍기는 것을 수상히 여겨 차량을 문을 열어봤다가 시신을 보고 신고했다.

시신은 백골화가 진행되고 있는 상태로 사망한 지 최소 수개월이 지난 것으로 추정됐다.

주변에 초등학교와 주택가가 있는 도심 도로였지만, 트럭은 장기간 방치된 듯 적재함에는 잡풀이 자라고 있었다고 목격자는 전했다.

차 안에서는 사망자가 생활한 흔적이 함께 발견됐다.

조사 결과 지병이 있던 사망자는 오래전 가족과 연락을 끊고 일용직 노동일을 하며 특별한 주거 없이 생활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정확한 신원 확인을 위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유전자(DNA) 분석을 의뢰하는 한편, 사인 규명을 위해 부검을 할 예정이다.

pch80@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