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 장애

송고시간2021-07-23 19:38

beta

23일 오후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부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신한 쏠)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서버 재부팅 등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동시에 장애 원인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오후 6시께부터…"서버 복구 작업 중"

(서울=연합뉴스) 신호경 기자 = 23일 오후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서비스 접속이 제대로 되지 않아 고객들이 불편을 겪고 있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후 6시께부터 신한은행 모바일뱅킹 앱(신한 쏠) 서비스에서 접속 지연 현상이 나타났다. 오후 7시 20분 현재까지 1시간 넘게 아직 복귀가 이뤄지지 않은 상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서버 재부팅 등 복구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동시에 장애 원인도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신한 쏠(SOL) 서비스 장애 공지 화면
신한 쏠(SOL) 서비스 장애 공지 화면

[신한 쏠 앱 화면 캡쳐]

shk999@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