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금주신상] BBQ '팀코리아 메달 세트'·롯데 '칠성사이다 포도'

송고시간2021-07-24 08:00

beta

제너시스BBQ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출시했다.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에 상큼한 포도를 담은 신제품 '칠성사이다 포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칠성사이다 출시 70년을 기념해 선보인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에 이은 것이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팀코리아 메달 세트
팀코리아 메달 세트

[제너시스BBQ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제너시스BBQ가 올림픽 시즌을 맞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출시했다. 인기 치킨 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조합한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배홍동 만능소스
배홍동 만능소스

[농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농심이 배홍동비빔면의 인기에 힘입어 '배홍동 만능소스'를 내놨다. 배와 홍고추 동치미로 매콤한 맛을 낸 배홍동비빔면의 소스를 별도로 담은 제품이다.

흑돈가 돈육 밀키트
흑돈가 돈육 밀키트

[프레시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프레시지는 제주도 고기 맛집 '흑돈가'와 함께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돈육 밀키트 6종을 출시했다. 제주산 돼지고기와 각종 해산물을 숯불에 바로 구워 먹을 수 있는 캠핑세트 2종과 흑돼지를 소재로 한 제주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칠성사이다 포도
칠성사이다 포도

[롯데칠성음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에 상큼한 포도를 담은 신제품 '칠성사이다 포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칠성사이다 출시 70년을 기념해 선보인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에 이은 것이다.

루시앙 부아요 와인
루시앙 부아요 와인

[하이트진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하이트진로는 130년 전통의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인 '루시앙 부아요' 3종을 내놨다. 루시앙 부아요는 1885년부터 6대째 운영되며 연간 3천 상자만 생산된다.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