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봉화 산타마을 여름 축제 온·오프라인 병행 개최

송고시간2021-07-23 13:55

beta

경북 봉화축제관광재단은 제7회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를 온·오프라인 병행 행사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축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여름 산타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봉화축제관광재단 관계자는 "산타마을 축제에 참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심신을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봉화 산타마을 여름 축제
봉화 산타마을 여름 축제

[봉화군 제공.재판매 및 DB금지]

(봉화=연합뉴스) 김용민 기자 = 경북 봉화축제관광재단은 제7회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축제를 온·오프라인 병행 행사로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축제는 오는 24일부터 다음 달 22일까지 여름 산타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온라인 프로그램으로는 랜선 사생대회·UCC공모전·포토 토퍼(액자 형태 보조물) 챌린지 등 마련된다.

분천 산타마을 현장에서는 마을 마스코트인 알파카 먹이 주기, 분천 우체국 체험, 산타 포토존 스탬프 투어, 산타 소원지 쓰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관광재단 측은 마을을 직접 찾는 관광객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 비치는 물론 시설물 방역, 상가 콜체크인(출입명부 기록을 전화로 대신하는 서비스) 등 철저한 방역에 나설 계획이다.

봉화 분천역 산타마을에서는 2014년 12월부터 매년 겨울과 여름 두 차례에 걸쳐 를 연다.

봉화축제관광재단 관계자는 "산타마을 축제에 참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지친 심신을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ongmin@yna.co.kr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