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이달의 기자상에 SBS '이용구 차관 택시기사 폭행영상' 등 6편

송고시간2021-07-22 14:30

beta

한국기자협회는 제370회(2021년 6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작으로 SBS의 '이용구 법무차관 택시기사 폭행영상 및 거짓증언 요구정황' 등 총 6편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수상작을 보면 취재보도 1부문에 이용구 차관 관련 보도와 함께 MBC의 '공군 성폭력 사망 은폐사건'이 꼽혔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이달의 기자상에 SBS '이용구 차관 택시기사 폭행영상' 등 6편 - 1

(서울=연합뉴스) 양정우 기자 = 한국기자협회는 제370회(2021년 6월) 이달의 기자상 수상작으로 SBS의 '이용구 법무차관 택시기사 폭행영상 및 거짓증언 요구정황' 등 총 6편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수상작을 보면 취재보도 1부문에 이용구 차관 관련 보도와 함께 MBC의 '공군 성폭력 사망 은폐사건'이 꼽혔다.

기획보도 신문·통신 부문에는 농민신문 '미래농의 미래, 농고에 길을 묻다'와 국민일보 '144조 균형발전예산 대해부'가 선정됐다.

지역 취재보도 부문에는 G1의 '미성년자 성착취 실태', KBS춘천 보도국 '태백경찰서 신입 여경 집단 성희롱 사건'이 이름을 올렸다.

시상식 일정은 정부 '코로나19' 방역수칙 지침에 따라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eddie@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sZfnGzZ3zMg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