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연합뉴스 최신기사
뉴스 검색어 입력 양식

서욱, 청해부대 34진에 서신…"안전한 복귀가 마지막 임무"

송고시간2021-07-18 18:04

beta

서욱 국방부 장관이 1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으로 귀국하게 된 해군 청해부대 34진 장병들에게 격려 서신을 보냈다.

서 장관은 서신에서 "여러분은 그동안 자랑스러운 청해부대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해줬다"며 "이제 안전한 복귀라는 마지막 임무가 남아 있다"고 말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청해부대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하고 신속한 복귀"라며 "지휘관을 중심으로 더욱 인화단결(人和團結)하고 전우애로 서로를 위해주며 무사하게 돌아와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요약 정보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줌인터넷®
[모멘트] 청해부대 장병 귀국위해 출발하는 수송기
[모멘트] 청해부대 장병 귀국위해 출발하는 수송기

(부산=연합뉴스) 손형주 기자 = 코로나19 집단감염이 확인된 청해부대 34진의 승조원 300명 전원에 대한 귀국을 위해 18일 오후 부산 김해공항에서 공군 다목적 공중급유수송기(KC-330)가 이륙하고 있다. 2021.7.18 [THE MOMENT OF YONHAPNEWS] handbrother@yna.co.kr

(서울=연합뉴스) 유현민 기자 = 서욱 국방부 장관이 18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으로 귀국하게 된 해군 청해부대 34진 장병들에게 격려 서신을 보냈다.

서 장관은 서신에서 "여러분은 그동안 자랑스러운 청해부대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다해줬다"며 "이제 안전한 복귀라는 마지막 임무가 남아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청해부대원 모두의 건강과 안전하고 신속한 복귀"라며 "지휘관을 중심으로 더욱 인화단결(人和團結)하고 전우애로 서로를 위해주며 무사하게 돌아와 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청해부대는 이 서신을 34진 장병 가족들도 볼 수 있도록 다음 카페에 올릴 예정이다.

hyunmin623@yna.co.kr

유튜브로 보기

https://youtu.be/jdaeL5t9bO8


댓글쓰기
에디터스 픽Editor's Picks

영상

뉴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