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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국제광고제 테크·스타트업 대상 온라인 전시

송고시간2021-07-14 1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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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부산국제광고제 부대행사로 스타트업과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전시를 연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현장 신기술 발표가 제한을 받음에 따라 온라인 전시 프로그램에 참가할 광고·마케팅 관련 테크 및 스타트업을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주제로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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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일까지 프로그램 참가업체 모집

2020 부산국제광고제 공익부문 '올해의 그랑프리'
2020 부산국제광고제 공익부문 '올해의 그랑프리'

2020 부산국제광고제 제품서비스 부문 올해의 그랑프리 '더 뉴 내셔널 앤썸 에디션'. 2020.9.8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연합뉴스) 이종민 기자 = 2021 부산국제광고제 부대행사로 스타트업과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전시를 연다.

부산국제광고제 조직위원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현장 신기술 발표가 제한을 받음에 따라 온라인 전시 프로그램에 참가할 광고·마케팅 관련 테크 및 스타트업을 23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신청 대상은 광고·마케팅 스타트업, 예비창업자, 광고 및 마케팅 신기술 개발 기업 등이다.

참가 신청은 부산국제광고제 홈페이지(www.adstars.org)에서 하면 된다.

전시 참가 자격을 얻은 기업은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전시자료 제출을 마감해야 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시가 후원하는 올해 부산국제광고제는 '시프트'(Shift, 포스트 코로나 이후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를 주제로 8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ljm703@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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